본문 바로가기

delicious_

월남쌈_집에서도 손쉽게_먹고싶지?냠냠

전에 친한 언니의 집에 놀러갔을때_정성스럽게 내가 놀러온다고 준비한 언니의 요리_
평소에 월남쌈 쌀국수를 넘넘 좋아하는 나는 (다 좋아하지만 ㅡㅡ;;ㅋ)또 신나서
역시 언니밖에 없어_
난 언니가 젤로 좋아_
언닌 어쩜 요리도 그렇게 잘해_
와 신부감 1등이야_
완전 사랑해_등등

입을 쉬질 않았다 주절주절 ㅡㅡ;;먹는것만 보면 눈이 커지고 빛난다

복잡할줄 알았는데 이외로 손쉽게 만들수 있었던_
월남쌈에 필요한 재료 뭐 계란, 햄, 당근, 파프리카, 양배추, 오뎅, 파인애플, 베이컨 등 넣고 싶은 재료들 싹 준비후 볶고 지지고 채썬후_
마트에서 요즘엔 라이스페이퍼와 양념을 다팔기에....
재료준비만 끝났음 맛있게 싸먹기만 하면 된다능 ^-^

사먹는 월남쌈이야 당연 맛있겠지만^^
이렇게 정성이 들어간 음식에 비한다면_비할데가 못되겠죠?^--------------------------^
저위에서 내가 언니 도와주겠다고 한건 가스렌지 담당_계란 부치고 소세지 볶고 새우볶고_뭐 내생각이지만 나름 많이 서포트 해줬다능_haha

알고지낸지 벌써 6년_이름 끝에 '화'가 들어간 우린 화 시스터즈라 하며 금방 친해진_
늘 우리공주 우리애기 하며 챙겨주고 한결같이 아껴주는 친언니같은 우리 언냐^-^
동생 온다고 저렇게 준비해서 맛있는 월남쌈도 해주고_

오고싶을땐 언제든지 오라며 맛있는거 해주겠다고 꺄~!!!!난 좋아서 비명뿐....ㅎㅎㅎㅎㅎㅎ

김뽀는_
정말_
행복하다 ^----------------------------------------^

사랑해 쪽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