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이필립-박시연 "친한것도 죄???"열애설 부인

최근 열애설이 붉어진 이필립과 박시연
KBS'남자이야기'를 통해 친분을 쌓은 두사람은 길거리 데이트현장이 목격되기도 하며 열애설의 도마위에 올라왔다.
이에대해 두사람은 열애설을 강력히 부인하는 입장을 밝혔다.


이필립은 열애설이 불거지자, 소속사 관계자에게 “열애설이 무서워서 친구도 못 만들고 사람들하고 친하게도 못 지내는 것이냐.”고 농담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카탈리스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두 사람은 친한 동료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다.”고 해명했다.
이어 “이필립, 박시연 모두 미국에서 자란 탓에 공감대가 있었던 것 같다.”며
“평소 스스럼없이 지내긴 하지만 친구 이상의 관계는 아니다.”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이필립은 미국 조지워싱턴 대학교 석사출신으로 MBC-TV ‘태왕사신기’로 데뷔해 KBS '남자이야기'에 출연했다.

박시연은 2000년 미스코리아 서울 미 출신으로 2005년 SBS '마이걸'로 데뷔해 영화 '사랑' '다찌마와 리' '마린보이'에 출연했고 현재는 SBS '일요일이 좋다'의 '패밀리가 떴다' 코너에 출연중이다.

여기서 한가지 더
이필립에 대해 몰랐던사실_재벌 아들이었던 것?
아버지 이수동 씨가 미국 국무부가 선정한 최고의 IT기업 STG의 회장이며, 조지워싱턴대학 석사학위를 가진 한국이민 1세대의 성공신화라는거다.

완전 엄친아였던 이필립 ㅡㅡ;;부럽다아.....
이필립과 박시연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거로 입장을 밝혔지만
개인적 소견으로는 선남선녀 두분 잘 어울리는듯하다.^^

정말 얼굴 작고 이쁘네^-^ 우리나란 참_예쁘고 잘생긴 사람이 많다아_물좋은 우리나라?^^;;;;

(이미지 출처- 박시연미니홈피/네이트 이미지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