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_

분식집 그림4 그리고 호빠_데낄라슬래마로 마무리

동원오빠가 로데오 삼거리에 오면 '코데스컴바인'이 있는데 그앞에서 보자 했는데_
말끼 잘 못알아듣는데 '코데스 컴바인을' 소돼지 뭐라고???ㅡㅡ;;; 나참_내귀에 누가 휴지틀어놨니_?
암튼 무사히 만나 트럭분식을 먹으러가기로 했으나 문을 닫은 관계로 다른 분식집으로 이동_


이전 포스팅에 이어 문제의 아리송한 '성인병 자기건강 체크법' 책을 보았던 분식집_
압구정에 위치한 그림4 분식집 맛집_분식집이 별로 없는 로데오에 보물발견한듯 신났다_
역시 동원오빤 구석구석 몰랐던 보물집을 벌써 두번째 알려준다는 1.시골곱창  2. 그림4 다음은 어데_?ㅋㅋㅋㅋ


완전한 길치인 난 지금 그림4의 위치를 생각해 내려했으나 생각이 나지 않는다 ㅡㅡ;;;;;;;;;;;


그림4에 도착해 우리가 주문한것은 분식집의 묘미_라면과 김밥과 수제비~
완전....내 입맛에 딱이다_완전 맛있게 냠냠냠 김밥**보다 더 맛있음_수제빈 엄마의 맛_


열심히 먹다 고개를 든 눈앞엔 분식집과 어울리지 않는 책들이 가득_
이중에서 '성인병 자기건강 체크법'을 골라낸 동원오빠의 쎈스도 정말 대단한거다.haha그래서 쎈스씨임?ㅋㅋㅋㅋㅋ


분식집에서 배도 든든히 채우고_책보고 소화시킬듯 깔깔 웃고 난뒤_그냥 가긴 아쉽고_맥주한잔 권유_
흔쾌한 동원오빠의 콜과함께 "오빠~호빠가자!!!"
해떠니 눈이 똥글똥글_ "호빠???호바???발음 똑바로해 ㅡㅡ^" 거나거나 ㅡㅡㅋㅋㅋㅋㅋ
정정하고 HO bar가자_ haha
미성년자는 출입할 수 없는 이곳_hahaha


쎈스있는 오빠의 권유로 데낄라 슬래마 처음 마셔본_쥬스같았다_맥주에 약한난 사실 저거 한병먹고 버스타고 어지러웠다...ㅡㅡ;;;;; 소주는 괜찮은데 왜 맥주는 약하지_?이러고.ㅎㅎㅎㅎㅎㅎ

무튼 우울하단 날 위해 기꺼이 나와주신 동원오라버니 덕분에 2일저녁은 알찬 저녁이 되었음 땡큐 b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