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member_

2009 아디다스 MBC 한강마라톤_달리다_


@ 스물일곱_마라톤_도전하다_


스물입곱_처음이었다_10KM 이었지만_좋은 경험이었다_
사실_한달전부터 등록해놓고_달릴날만 기다리며 설레여 했었는데_
전날 과음을 해 버린거다_친구는 입이나오고 화가나고_

힘들었지만_생수한병을 들고_아침에 해장국을 먹고_겨우도착_
너무 힘들어서 자고싶었지만_
마라톤 전날 과음한 잘못과 친구에게 미안한 마음에 다시 웃으며_화이팅_

뛰면서 해장한듯_?HAHA
(사실 비밀인데_우리 힘들어서 걷기도 많이 걸었다)
그래도 마지막에 초코파이와 음료수와 메달을 받으니 기분이 그리 좋을수 없었다_
우리담에 또할까_?또 다시 하이퍼가 된우리_


(사실 비밀이하나 더 있는데_우리 아디다스에서 조끼랑 모자랑 팔토시 준대서 신청했다_)
HA HA
가끔 너무 4차원적인 우리_이래서 우린 친구_


다크서클과 푸석푸석한 피부에도_뿌듯한 마음 하나로 아자아자_
전날 비온 탓_이날사실 날이 갑자기 너무 추웠었다_이렇게 셀카를 찍으면서도_
손이떨려 덜덜덜_닭살이 온몸 쫘_악_으으윽_그래도 좋았어^-^


춥고 컨디션 제로여도_우리가 한 약속은 지킨거니깐_
추억 하나더 플러스_


물론_
마라톤이 끝난 후_
저렇게 불쌍하게 변해버렸더라도_HA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