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and book_

'성인병 자기건강 체크법' <- 이건 책이었다 분명.

지난 2일 급 기분이 울적한 날_동원오빠가 그림4를 소개해 주었다_
그림4-분식집_
그곳에서 만난 '성인병 자기건강 체크법'이란 책_종이도 변질되고 꽤 오래된 책인듯

요즘 신경성 스트레스와 고민들로 인해 위가 부어 아팠던 찰나_우와 좋은 책일거 같다_보자보자_집어든 요 책_
자_어디 위에대한 건강 체크법이 있는지 어디볼까 하고 보던찰나 찾아따_!!!!


왼쪽질문들을 읽고 몇개나 해당하는지 체크한후 오른쪽에 체크한 갯수대로의 나의 상태를 보면 되는 것_
근데 어랏_뭐가좀 이상하다 ㅡㅡ;;;;;; 고급브랜드 유명브랜드? 어디에 내놓아도 떳떳하다 ㅡㅡ;;;띠용__________


거기다 뒷장을 보니 증상에 대한 해결책을 써놓은것을보고 빵_터져버렸다.
<트림이 나온다>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ㅡㅡ::::::
그리고......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좀더 밑엔....전문적이 필요한 질문에....전문의와 상담해라랑 답이....................
어 머지 이책.....뭔지 모르겠는데 해결책은 없고 뭔가 웃기다. 집중해서 보기시작_


암과 신혼여행중이다 ㅡㅡ^
동원오빠랑 난 진짜 밥다먹고 저 책땜에 한참을 낄낄 댄 듯_

마지막 제일 신기했던 건 당신의 피로도_
저건 진짜 잘 맞았다_난 회사 출근시간이 정확히 1시간_동원오빤 1시간 30분이다_
신기하게도 우리의 출근시간과 정확한 진단이 나온것~~~~!!!!!!

이거 하나 신기하게 맞았고 나머진............꽁트인지...알았다는.....
책의 세부내용이 더보고싶으시다면

서점에서 '성인병 자기건강 체크법'을 잘 찾아보시길...haha
참고로 오래되서인지 가격은 3000원 이었다_싸다싸다_다음에 저 분식집 또가서_못읽은 페이지 다 읽고와야지.haha

덕분에 스트레스 해소_ 땡큐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