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going_/wite me_?

명동_나이키매장_캘리포니아피자 데이트_

@ 명동
수다가 필요한 날 여자 셋 모이다_


올해 봄이었던가_여긴 명동 캘리포니아 피자_저 빈접시들_살짝 민망_^^;;


원래 저 위에 빈접시에 이렇게 가득 음식이_
런치타임에 가서_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을수있는 이 행복감_
우린 음식앞에서 한없이 작아진다_HAHA


우린 정말로_순식간에 음식을 다 마셔버린듯_
꿀꺽꿀꺽_끄윽 ^-^ 아_이때만해도 내 머리가 무지 짧았구나_어색하다_
카메라들고 있던 친구 사진만없다_혼자 앉은 죄_haha


배를 든든히 채운뒤_나이키 매장으로 향한우리_
피겨요정 김연아의 효과랄까_나이키 저지를 갑자기 좋아하고 있다 어느새 나도모르게_? ha_


꺄아 너무 좋아하는 핑크저지 발견_
하지만 통통하단걸 몸소 느끼는 순간_내가입은건 M 동생이입은건 S
나도 S가 맞을날은 올까_? 아냐아냐 난 나니깐_ha


입었다 벗었다 한참 고민후_ 사랑스런 분홍이 저지 선택_
하지만_회사다니고_뭐하고_입을날이 별로 없다는_ㅠ-ㅠ 언제쯤 입을수 있을까아_

1시간의 진상놀이에 뒤이어 명동거리 활보_
오랫만이었던것 같다_명동을 찾은건_가끔은 이렇게 북적대는 사람들 틈이 그리울때도 있으니까_
이날은_손만 쥐었다 펴도 즐거웠던 날이었다_


가끔은_이렇게 맛있는 음식과 이유있는 수다가 필요한 날이있다_
아니 아주 자주 필요 할 수도 있지_HAHA
그대들이 있어 행복한 나의 일상 고맙고 감사해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