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미남이시네요 장근석-마지막촬영후 병원신세_

SBS 수 26일 오후 경기도 일산 탄현에서 SBS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마지막 촬영을 마친 장근석은 그 동안의 과로로 인해 몸에 무리가 와 서울 강남의 모 병원으로 향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근석의 소속사 관계자는 "심각한 상황은 아니다. 빡빡한 촬영 일정으로 피로가 쌓였으나 병원에 갈 수 없었던 것 뿐"
이라며 "마지막 촬영도 끝나고 해서 당초 예정대로 가려했던 병원에 갔다"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현재 링거를 맞으며 휴식을 취하고 있는 중"이라며 "링거를 맞고 난 후 곧바로 집으로 돌아가 휴식을 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남이시네요'를 시청한 결과 기존 드라마와는 조금 다른 컨텐츠로 처음엔 조금 낯설었으나 금새 익숙해져 중독되는 순정만화 전편을 읽은 느낌이었다.
기존 질질 끌던 드라마와는 달리 빠른전개와 눈물과 감동과 웃음을 함께 선사해 준 드라마.
일드식 기승전결을 닮은듯한 기억에 남는 제2의 꽃보다 남자인듯(개인적 소견이랍니다^^)

그중 주인공이었던 장근석의 열정이 막방후 긴장이 풀린 나머지 병원까지 입원하게 된 상태.
빠른회복과 쾌유를 바랍니다.

한편 장근석은 휴식을 취한뒤 29일 일본 도쿄의 나가노 썬 플라자에서 단독 팬미팅에 참석하고, 12월 5일 영풍문고 종로 본점에서 '삼성 모바일' 오픈 기념 팬사인회를 이어 갈 예정이다.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해 주었던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 이를 잇는 좋은 드라마들이 많이 나오길 화이팅^-^

(장근석의 멋진 명대사)

“여긴 너무 밝고 니가 있는 쪽은 너무 어두워서 난 널 볼 수 없어.
제발 안 보이는 데 있지마. 내가 보이는 데로 와. 내가 널 보는 걸 허락해줘.”

“계속 이야기 해 줄 테니까 매일매일 잘 들어. 사랑해!”


(이미지 출처-네이트 이미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