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going_/wite me_?

신촌객잔+이태원spy클럽 = 열광회(열개의빛)

매년 짝수달_두달에 한번씩 있는 경희여자고등학교 열광회 모임_
열개의 빛이란 취지로 3년전 급결성_오래갈까?우려와는 달리 너무나도 잘 이어가고 있는 우리의 만남_
이번모임은 신촌의 객잔 우리 서회장이 미리 장소섭외까지 해놓는 깔끔한 진행_haha


매일 지각하는 우리가 이번 모임은 왠일로 다들 너무너무 일찍오더니 갑자기 약속시간보다도 일찍 모이게 되었다_
신기할 따름이지용_haha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우리들_벌써 둘이나 시집가더니_이날 또 추가로 둘이나 청첩장을 돌렸다_난대체 언제............



그래도 우리 10년전에 풋풋했는데...............우리 많이 삭은것같아..속상해...ㅜ-ㅜ 나중에 우리 다 결혼하고 아줌마되서 주름피러 단체로 가는거 아니냐며 즐거워했던_참 주책이다 우리도_ha



눈화장 잘안하는 나에게 우리 은하가 칠해준 아이라인_
가죽자켓을 입고 온 나에게 어울리게끔_(?) 강렬하게 화장해 주었다_안해본거라 어색어색_근데 누가 화장해주면 기분이 괜시리 좋은_이제 날 위해 가끔 메이크업박스들고 출동해줄고지_?haha


참 맘에 드는 옷_ 속이 비치는 망사옷인데_어깨에 과하지 않은 예쁜 뽕라인_(?)haha
그리고 날씬하게 보이게 해주는 마술의 효과 good good


이날은 2009년 총무가 2010년 새로운 총무에게 인수인계한날_우리 열광회 너무 귀엽따아 꺅~~~ㅎㅎ



파나소닉 루믹스에 있는 기능인 '핀홀'효과에 맞춰놓고 난 열심히 사진을 찍었는데.....다찍고 오늘 열어보니 다들 저승사자 같다 엄뭐 왠일 ㅜ-ㅜ


'핀홀'은_어두운곳에서 찍으면 좀비효과를 낼수 있단걸......알았다....................................................


신촌 객잔에서 1차를 마친뒤_다음날 드레스 투어가 있는 지혜리와 드레스를 골라줄 유정인 먼저 집에가고_아쉬운 우린_
나의 또다른 아지트 이태원 spy클럽으 로 고고띵_역시나 한산한 이곳은 자유를 만끽하기 제격_
그런데 어쩜 우리 전부_다_포켓볼이 그리 수준이하인지........한게임하는데 하루종일 ㅡㅡ;;;;;술이 다 깰 지경이었다_
다음엔 연습좀 하자규 우리^-^

무튼 우리의 벌써 3년째 모임 열광회_여자 열명이 모이다 보니 말도 많고 시끄럽고 접시 여러번 깼지만_
어디가서 누굴만나는 것보다도 우리끼리 뭉칠때 비로써 우리다워지고 강해지는 포스강렬 열광회_

검은머리 하얗게 될때까지 우린 끝까지 가는거야_!란 약속 나도 꼬옥 지킬게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