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M5후속 라구나 쿱
삼성자동차는 내년초 출시할 SM5 후속모델의 렌더링 이미지를 25일 공개했다.
SM5는 지난 98년 3월28일 출시된 이후 10여년동안 총 1회의 풀모델체인지와 3회의 부분변경을 거친 모델로,
올해 10월말까지 총 70만대의 판매실적을 올린 르노삼성의 대표차종이다.
르노삼성은 SM5 후속모델 또한 르노 닛산 얼라이언스의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변하지 않는
품질과 가치를 계승, 명실공히 한국 최고의 프리미엄 중형 세단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라구나 쿱 .. 정말 외국차처럼.. 특이하고 세련되게 생겼네요..
완전 특이하다는..ㅋㅋㅋ 날렵한 눈매가 돋보이네요!
이게 아마 최고 등급에만 적용된다는 우드 그레인이겠죠??
2000CC 최고급 모델이거나 2500CC 모델에 적용될지도 ^^
뉴 SM5 후속은 뉴 SM3 처럼 그냥 신차 같지 않은 보기에도 무난한 그런 차량이 될 것 같습니다르노 차량으로 인해 실내가 이미 공개가 되어버렸으니 새로움이 없는거겠죠
실내 톤에서도 낮은 트림은 블랙, 중급 이상부터 회색이 들어가지 않을까요?최고급형에는 우드 그레인이 들어가겠지만 말입니다
국산 차량의 가장 큰 특징!!!
르노에서 제 암만 I-DRIVE를 탑재시켜놔도 국내에서는 I-DRIVE는 컵홀더로 대체됩니다
네비 비용이 엄청 비싸면 I-DRIVE가 들어갈 수 있겠지만 말이죠
사제 네비게이션을 장착할 때 비용이 상당히 붙을 것으로 사료 됩니다
어차피 대다수의 분들은 네비게이션을 외부에 꺼내 놓고 쓰지만 일부 일체형이 최고다라고 생각하는 분들은 마감재의 비용 때문에 사제 네비를 생각하기가 좀 껄끄러운 상황이 되지 않을까요?
네비 매립용 실내 마감재를 르삼에서 별도로 팔지도 모를 일이죠
한 7~10 만원 정도 하지 않을까요?
네비용 마감재는 네비 업체에 별도 구매해야 하니 타 차종에 비해 2배 정도 마감재 비용이 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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